현충열 시의원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

현충열 시의원 예비후보(‘라’선거구)는 17일 오후 5시 하안로 288번길 2 금성빌딩 501호에서 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강신성 광명을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민주당 시도의원 후보자, 김포중(광명 호남향우회 회장), 한순일(광명충청연합회장, 광명발전협의회 회장), 허종우(부여향우회 회장), 강대수(호남연합회 전 회장), 이영달(전 하안3동 충청향우회 회장), 이선영(소하1동 충청향우회 회장), 민병원(하안3동 충청향우회 회장, 충청연합회 회장)등을 비롯한 250여명의 지지자들이 함께 참석했다.

현충열 예비후보는 “사즉생의 각오로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을 약속드린다.”며 “초심을 잊지 않고 더 듣고, 더 생각하고, 더 행동하는 현충열의 진솔함을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후보는 “행동하는 열정 가득한 젊은 후보, 가볍지 않고 진중한 젊은 후보, 광명시민 곁에 늘 든든한 젊은 후보, 현충열과 함께하면 멀리 갑니다”라며 “집사광익이란 말이 있다. 생각을 모아 이익을 더한다는 뜻으로 여러 사람의 지혜를 모으면 더 큰 효과와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현충열 예비후보는 “변화하는 광명, 경기도의 중심이 되는 광명,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발돋움하는 광명을 만들기 위한 첫 걸음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현충열 예비후보는 광명환경봉사단 대표, KTX광명역세권 활성화 추진위원회 위원장, 광명시 충청향우회 소하1동 부회장, 광명 시립 빛가온 어린이집 운영위원회 위원장, 광명시 체육회 이사, 광명농악보존회 이사, 광명시 시민소통위원회 보건복지분과 위원, 광명역세권 아파트 입주자 연합회 운영위원, 글로벌 복지센터 자원봉사단장, ㈜에스투윈 대표등을 역임했다.

 

[제보받습니다]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 늘 기다려지는 신문, “시사팩트”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webmaster@sisafact.kr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