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민 여러분들과 함께하겠다.

# 당선소감은

이번 선거를 통하여 저를 앞으로 4년간 광명시의회에서 일할 수 있게 선택해주신 시민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인사 올린다. 또한 경쟁의 자리에서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만들어 주신 타 후보들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시의원으로 의정활동 계획은

이번 선거는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고 힘을 보태주고자 하는 시민들의 의지가 담겨진 선거였다고 생각한다. 저를 선택해주신 시민들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하는 일만 남았다.

앞으로 의정활동에 있어 시 집행부와 합리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시민의 삶을 개선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시의원으로써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

#시민들께 한마디

지역사회가 성숙해지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정치참여와 관심이 꾸준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저를 포함하여 선택해 주신 당선자 모두에게 꾸준한 관심과 질책을 부탁드린다.

시민들께 실망감을 안겨주지 않도록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개선을 위한 정책을 만들어 가는 데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 항상 시민들 가까운 곳에 자리하여 민심을 듣고자 하는 데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듣고 , 더 생각하고, 더 행동하는 시의원이 되겠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선거기간 동안 가는 곳마다 신뢰와 믿음을 주신 뜻, 결코 잊지 않겠다.

앞으로 광명시민께 드린 약속 반드시 실천하는 시의원이 되어서 여러분들이 바라는 ‘모두가 함께 사는 광명’ 을 만들어 가겠다.

 

[제보받습니다]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 늘 기다려지는 신문, “시사팩트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webmaster@sisafact.kr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