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선거 첫 일정으로 하안동에 위치한 주공아파트 10단지 방문
- 아파트 단지 환경 개선 및 안전 보장 약속

김남희 후보는 28일 하안주공10단지아파트 관리사무소에 방문하여 경비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 아파트단지와 주변의 환경 개선 및 안전 보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경비원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김남희 후보는 경비원들의 근무 환경과 근무 중 발생하는 어려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 김 후보는 “경비원분들은 언제나 주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늘 사명감을 가지고 안전한 아파트 단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라며 “당선이 된다면 국회에서 제도화 및 입법 활동을 통해 경비원들의 처우 개선을 반드시 약속드린다.”며 경비원들이 삶의 보람을 느끼며 일할 수 있도록 약속했다.

김남희 후보의 본선거 첫 일정인 관리사무소 방문은 지역사회의 중요한 일원인 경비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실질적 조치를 약속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이에 더해 김남희 후보는 “관리사무소 경비원 이외에도 주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회구성원에게 감사하며 존경한다”는 말을 남겼다. 김 후보는 이외에도 앞으로 광명 지역 사회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임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