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연수위원회, 사회적경제위원회, 장애인위원회, 문화예술위원회 출범

- 임오경 국회의원 “광명의 꿈과 임오경의 꿈이 만나 풍요로운 광명 만들겠다”

문화예술위원회 발대식 [사진=의원실]
문화예술위원회 발대식 [사진=의원실]

더불어민주당 광명갑지역위(위원장 임오경 국회의원)가 교육연수위원회, 사회적경제위원회, 장애인위원회, 문화예술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지난 28일 발대식과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광명갑 지역위원장인 임오경 의원을 비롯해 안성환 광명시의장, 최민 도의원, 이형덕 시의원, 김정미 시의원과 위원장 및 위원으로 활동하게 될 다양한 분야의 시민들이 참석해 종일 성황을 이뤘다.
 
특히 한국방송실연자 권리협회 송영웅 이사장, 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 유승봉 이사장 외 여러 배우들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으며, 광명시민 오케스트라 단원의 축하연주가 더해져 큰 호응을 얻었다.
 
발대식에서는 각 지역위원회의 비전을 선포하고 총선 대비 조직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특히 임오경 국회의원은 목감천 레저타운, 경륜장 고객편의 시설, 노둣돌 스포츠문화센터, 구일역 광명방면 출구, 국립광명소방박물관 등 임 의원과 광명시가 추진하는 지역 내 인프라 추진사항과 성과들을 공유했다.
 
임오경 의원은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다. 임오경의 여정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께 저의 정직한 땀만 자랑하겠다"라며 풍요로운 광명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임오경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을 역임하고 있으며 국회문화체육관광위와 첨단전략산업특위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