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전원생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과거 전원생활이 도시와 멀리 떨어진 한적한 곳에서 이뤄졌다면 요즘에는 도심과 자연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생활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

‘금반석 시티빌’은 오류역에서 약 10분가량 소요되는 구로구 오류동에 위치했다. 빌라 주변에는 도보로 10분 거리인 오류시장, 오류 초등학교(700미터), 매봉산 온수공원(5분) 등이 있어 자연과 도심 생활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29년 전통의 금반석 건설이 시공한 ‘금반석 시티빌’은 1989년 창사 이래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로 대한민국 건설업을 선도하며, 무한한 도전 정신과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건설사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건축 및 주택사업 등 각 분야별 최고수준의 인재와 기술역량을 보유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부가가치를 실현 하고 있다.

▲ 층간소음·넓은 주치공간으로 부터 자유롭다.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 건축할 때부터 층간소음 방지를 위한 사용재료와 두꺼운 외벽 시공법을 적용했고,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입주민에게 우수한 조망권과 일조권을 확보했다. 여기에 각 세대 대지지분(33㎡, 금반석 시티빌 41차 평균) 주차공간 제공으로 입주자 및 외부 방문객이 걱정 없이 주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금반석 시티빌’은 지역 내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시공, CCTV(8대), 15인승 엘리베이터 설치로 노약자나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내부 인테리어 역시 눈에 띄는데 ‘실내공기순환시스템’이 기본 옵션으로 시공되어 있을 뿐 아니라 내부 곳곳에 고급자재(브랜드)를 사용하여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금반석 시티빌의 경우 역세권, 학세권, 인근 공원 등의 조건을 확보하고 있어 내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 편리한 교통·높은 생활 인프라

‘금반석 시티빌’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교통이 편리하다는 것이다. 10분 거리의 오류 전철역이 있어 지하철 뿐 아니라 버스도 잘 갖추어져 있는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생활기반 시설이 두루 갖춰져 있어 도보로 이용하기 좋은 인근에 오류시장·오류초등학교·매봉산 온수공원 등 이 있어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아주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금반석 시티빌’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춭·퇴근이 가능한 거리에 가성비가 좋은 주택이 있는데 굳이 비싼 가격으로 서울 중심 아파트만 고집할 이유가 없어졌다"며 "금반석 시티빌의 경우 역세권, 학세권, 인근 공원 등의 조건을 확보하고 있어 내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광명시 광명동에 거주하는 장 모씨는 “최근 재개발로 인한 광명시 주택난으로 인하여 이곳 금반석 시티빌로 이사예정이다”고했다. 그러면서 장 모씨는 “마감 상태가 좋아 단열도 잘 되고 난방이나 보안 시설도 마음에 들었다”며 “재개발로 인한 광명시의 아파트 전셋값이 오르면서 목돈을 어떻게 마련해야 할지 걱정이었는데 신축빌라로 내집마련에 성공하면서 이런 부담을 덜었다”고 말했다.

29년의 믿을 수 있는 금반석 건설

김정길 회장(금반석 건설)은 “29년의 믿을 수 있는 금반석 건설은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요구 이상의 품질 안전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외형적 성장만이 아닌 튼튼한 내실을 갖추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더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퇴근이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고 주변 생활환경이 양호하다면 아파트 대비 가격대가 저렴한 신축빌라 분양도 고려해야 한다.

▶분양문의는 서울시 구로구 고척로 85-5, 노광현 팀장 010-8222-8612, 이동환 팀장 010-7644-761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