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포발전위해 모든 것 바칠 것
- 준비된 시장 뽑아야 혼란 없어

▲한대희 군포시장
▲한대희 군포시장 후보

한대희 군포시장후보는 5월 31일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 “준비된 사람 한대희가 혼란과 중단 없이 더 빠르게 성과를 보여드리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와 함께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바쳐서 죽을 각오로 군포발전 한길을 달리겠다”며 간절함을 보여줬다.

이어서 한후보는 “군포는 대격변의 시기를 통과하고 있다”고 현실을 진단하고 “준비 없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면, 군포가 인근 도시에 비해 또다시 뒤처지는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해 ‘준비된 시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후보는 임기 중, “군포의 근본적인 변화를 위해 노력했다”고 밝히고, △원도심 재개발 추진 △노후공업지역 활성화 추진 △1기신도시 활성화 특별법 추진 등을 성과로 제시하며 자신이 준비된 시장임을 강조했다.

그는 앞으로 “부족한 점은 반성하면서 군포발전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호소하며, △원도심재개발과 신도시급 개발추진 △혁신기업과 좋은 일자리가 넘치는 ‘당동스마트밸리’조성 △1기신도시 활성화 특별법 추진 △남군포일원 자족경제도시로 성장 △지속가능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를 약속했다.

한후보는 마지막으로 “투표일에 꼭 한대희를 선택해달라”고 호소하고, “선거기간 동안 불편을 끼쳐드린 점을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달라”고 부탁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