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문제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정책 세미나 개최 안내 포스터 [사진=양기대 의원실]
‘부동산 문제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정책 세미나 개최 안내 포스터 [사진=양기대 의원실]

양기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 을)과 허종식(더불어민주당, 인천 동구미추홀구갑) 이 17일 ‘부동산 문제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정책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정책 성공을 위해 정부정책 현황과 과제를 되돌아보고 향후 추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기대 국회의원이 좌장을 맡고 ‘현 정부의 부동산 규제정책’ 발제자로 임종욱 교수(명지대학교) 가 맡는다.

주민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명을 부동산대책특별위원회)이 사회를 맡으며 토론에는 권대중 교수(명지대학교, 한국부동산융복합학회 학회장), 이춘원 교수(광운대학교, 한국집합건물법학회 학회장), 서진형 교수(경인대학교, 대한부동산학회 학회장), 고종완 박사(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이종현 박사(인천발전연구원 선임연구위원) 등 부동산 관련 문제 전문가들이 참석한다.

양기대 의원은 "코로나19의 확산 및 정부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부득이 사전 등록을 받는다"며 "우리나라의 부동산문제에 대해 세제 및 부동산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세미나 인만큼 관심 있는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