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6일(금)~8일(일),현대백화점(판교점) B1 대행사장
-생활리빙·패션·미용건강 등 50여 개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제품 판매
-(슬기로운 쇼핑생활) 코로나 19 언택트 쇼핑 위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11. 6(금) 저녁 9시 30분]
-현대백화점 자사 온라인몰(현대 H-MALL) ‘남다른상점’ 기획전 오픈

남다른 상점 안내포스터 [사진=성남시청]
남다른 상점 안내포스터 [사진=성남시청]

성남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남다른상점’이 오는 11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에 걸쳐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열린다.

남다른상점은 성남시(성남산업진흥원)와 현대백화점이 손 잡고 펼치는 지역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을 위해 색다른 이야기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성남시의 ‘남’과 색다른 이야기의 ‘다른’ 글자를 따서 ‘남다른상점’이라 이름 지었다.

생활리빙, 패션, 미용건강 등 성남시 유망중소기업의 50여 브랜드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행사 당일 방역수칙 지키기와 일정 간격의 거리두기, 마스크착용 등 감염 예방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했다.

​또한 예년처럼 백화점 쇼핑 나들이가 어려운 여건을 감안해 ​11월 6일(금) 저녁 9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1시간에 걸쳐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더불어 현대백화점의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 H-MALL에 ‘남다른상점’ 기획전을 열어 성남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 밖에 고객들을 위한 재밌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성남시에서 사업을 시작한 가수춘자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행사 3일 기간 중 피크타임에 직접 판매에 나선다.

​또한 11월 7일(토)에는 인플루언서 전보람(102만 팔로워)의 방문 이벤트가 잡혀 있고 ​11월 8일(일)에는 인플루언서 설은미(3만 팔로워)가 행사장을 찾는다.

한편, 성남시와 현대백화점은 지역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으로 특히 현대백화점(판교점)은 이번 행사의 수익금 1천만원을 성남시민들을 위해 기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