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의원”이라고 소문난 일꾼으로 선택해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당선 소감

시민의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난선거에서 시민들이 일 잘 하라고 뽑아주셨다.

저는 그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해 왔다. 각종 지역현안 및 민원해결에 토·일 없는 의정활동을 해왔다.

최선을 다해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으로 일 해왔던 지난 세월들을 시민들께서 잊지 않고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투표를 해주셨다.

8,904표는 개인 안성환을 찾아서 찍어주시는 소중하고 귀한 선택이었다.

# 앞으로 의정 활동 계획은

정당보다 인물을, 정당보다 정책과 공약을 선택하여 주신 시민의 선택을 통하여 태풍 속에서 살아남았다.

앞으로도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시정에 반영하고 함께 하는 정치를 이어가겠다.

또한, 그동안 추진해온 현안사업들이 중요하고 많이 남아 있다. 소수당 의원으로 협력하고 상생하는 정치를 통해 풀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

# 시민들게 한마디

“일 잘하는 의원”이라고 소문난 일꾼으로 선택해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함께 해주신 시민여러분과 선거캠프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제보받습니다]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 늘 기다려지는 신문, “시사팩트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webmaster@sisafact.kr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