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강남. 노형동에 위치한 웰튼힐, 제주바다·한라산 품은 '꿈의 타운하우스'

고품격 주거문화의 산실인 웰튼힐(Wellton hill)의 건축은 제주에서 손꼽히는 타운하우스인 만큼 파리 베르사유 궁전 안 고딕양식의 ‘쁘띠뜨리아농’을 모티브로 설계·시공된 품격 높은 주거공간이다.

도심 속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로 전원생활의 여유로움과, 도심의 교육·교통·문화·쇼핑 등 생활 인프라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웰튼힐(Wellton Hill)’은 각 세대별로 총 3개의 층으로 독특한 설계를 하였으며, 1층과 2층에는 층별로 방과 거실, 화장실이 마련되어 층별로 독립적인 구조를 이루고 있는 동시에 또 다른 느낌으로 설계된 ‘웰튼힐’은 감성적인 주거문화를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하늘이 내려준 배산임수(背山臨水)의 명당으로 제주바다와 한라산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고품격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심 속에 위치한 퀄리티 높은 타운하우스로 자연이 선사하는 모든 혜택을 누리며 교육, 쇼핑, 휘트니스 등의 각종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는 대한민국 상위 1%를 위한 명품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다.

인프라 역시 우수하다. 도보로 제주공항(10분), 롯데마트 및 이마트(5분), 한라대학교·한라수목원(3분), 오라골프장(3분), 이호테우해수욕장(10분)의 최적화된 인접 상권으로 누구나 쉽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각종 문화 및 편의시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테라스는 화단, 자쿠지, 연못 등으로 변경 가능하며, 주방 옆 공간을 보다 더 폭넓게 이용하여 실외 보조주방을 설치하여 냄새나는 요리는 밖에서 할 수 있으며 바비큐 파티 등 야외파티를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최고급 가구로 디자인하여 선보이게 되며, 최고급 대리석으로 시공한 바닥재, 세탁물 구분 서랍장을 설치한 세탁실. 동선의 편리함까지 고려하여 설계를 최적화 했다.

3층은 복층구조로 전면은 시원한 바다가보이며 후면은 한라산이 보이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뷰가 형성되어있다.

유럽풍 라임스톤으로 디자인된 테라스, 금방이라도 띄어 들고 싶은 월풀 욕조, 바텐구조로 디자인한 주방. 그 놀라움이 신비스러울 따름이다.

손님을 위한 독립된 게스트룸, 거실, 주방으로 설계되었으며, 1층 안방과 연결된 최고급 드레스룸, 부부욕실 등이 위치한다.

또한 주차장은 자동전동셔터를 설치하였을 뿐만 아니라 전기차 충전 시설도 구비하였다. 게스트룸과 드레스룸은 필요에 따라 작업실, 서재, 휘트니시설, 각종 취미생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최적화된 설계이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