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윗인터뷰와 업무협약 체결

양평군은 마이스윗인터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평청년 꿈Dream 지원 서비스」(면접정장 무료대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높은 청년실업률로 길어지는 구직활동기간만큼 경제적 부담을 겪는 양평군 청년구직자들에게 면접정장 구입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양평군 청년취업지원서비스이다.

양평군청 홈페이지(참여마당 또는 자주찾는 메뉴서비스)를 통해 신청하여 쿠폰번호를 발급받아(문자전송) 마이스윗인터뷰에 예약하고 정장을 수령하면 된다. 최초 대여시에는 직접 방문하여 입어보는 것을 추천하며 이후에는 택배로 이용하면 된다. 양평군은 청년들의 더욱 편리한 이용을 위해 왕복택배비도 지원한다.

주민등록상 양평군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취업준비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연간 5회까지 지원하며 1회당 대여기간은 3박 4일이다. 기본정장(재킷, 셔츠, 바지, 스커트, 블라우스)을 비롯해 구두, 넥타이, 벨트 등 소품도 대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수선과 함께 마이스윗인터뷰의 전문가 코디도 받을 수 있다.

마이스윗인터뷰는 신촌점과 사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하기 편리한 곳으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경제과 청년창업팀(770-2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