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오산문화재단에서는 4월 우수기획공연으로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TV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순재’,‘정영숙’ 연기를 라이브로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공연티켓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며, 인생을 함께한 노부부의 삶에 관한 이야기로서 결혼, 육아 등 평범하게 살던 부부에게 어느 날 아내에게 찾아온 치매로 인해 변화하는 부부, 가족에 대한 연극이다.

아내의 기억이 지워진 자리를 남편의 사랑으로 보듬는 아름다운 노부부의 사랑 이야기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가족의 중요성을 깨닫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자식의 입장에서 부모님을 바라보는 게 아니라 부모님의 입장에서 생각해 볼 수 있어서 젊은 관객들이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그 동안 오산에서 모시지 못했던 이순재 선생님을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라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4월 6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전석 3만원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중학생 이상 입장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031-379-9999 / http://osan.go.kr/arts)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