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모습 [사진=2구역 조합원 제공]
총회 모습 [사진=2구역 조합원 제공]

광명 제2R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이하 2R구역조합)은 4월 22일 오후 3시 주품교회에서 열린 임시총회에서 1139표의 지지를 받은 지현숙씨를 조합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총회는 선거관리위원회 구성 및 기 수행업무에 대한 추인의건, 조합장 선임의 건, 감사 선임의 건, 이사 선임의 건, 임시총회비용 승인의 건 등 모두 가결되었다.

2명의 후보가 나서 경합을 벌인 조합장에는 기호 2번 지현숙 후보가 1139표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566표를 얻은 상대후보를 꺾고 당선됐다.

또 지 조합장 당선자와 함께 김희, 이분, 손호 등 감사 3인, 전준, 이영, 장호, 임숙, 김하, 이균, 이숙, 서숙, 이민, 김열, 김림 등 이사 11명을 각각 선출했다.

지현숙 2구역 조합장 당선인 [사진=조합원 제공]
지현숙 2구역 조합장 당선인 [사진=조합원 제공]

지현숙 조합장 당선인은 서면으로 “그 동안의 임원 공백기를빠르게 회복하고 산적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일요일인 어제(23일)당선인들 모두 함께 분과 구성회의를 하였다”며 “▲시공사 협상 ▲일반분양 ▲초등학교 신설추진 ▲조합원 소통 ▲조합원 유상옵션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업무처리를 위하여 총 5개의 분과로 구성하였으며, 그 외 과제들은 향후 순차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업무 인수인계와 임원 등기 등 필요한 절차를 마무리 짓고 현재 최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인 시공사 협의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조합원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우리 광명 2구역 조합임원 일동은 소통하는 조합, 신뢰하는 조합이 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며, 모든 임원 당선인들은 공약 이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