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우수사업 공모전, 2022년 경기도형 보육 컨설팅' 경기도지사상 수상 [사진=가평군청]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우수사업 공모전, 2022년 경기도형 보육 컨설팅' 경기도지사상 수상 [사진=가평군청]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2022년 경기도 내 육아종합지원센터 우수사업 공모전’에서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하였다. 이와 더불어 2022년 ‘경기도형 보육 컨설팅 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우수사업 공모전은 경기도 내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되는 우수사업을 발굴해 공유·확산하고, 우수사업에 대한 시상을 통해 육아종합지원센터 직원의 사기를 진작하고자 마련됐으며,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의 자연을 지키기 위한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나부터 실천’ 이 우수사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어린이집 재무회계·경기도 어린이집 관리시스템 컨설팅의 적극적 지원으로 어린이집 회계 투명성을 높이고, 보육 품질 향상에 이바지해 ‘경기도형 보육컨설팅 사업’을 활성화한 공적으로 표창을 받았다.

​이연희 센터장(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은 “탄소중립 캠페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 개선과 영유아와 부모가 놀이로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긍정적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탄소중립 실천캠페인을 꾸준히 운영할 것이며 2023년에는 재무회계 컨설팅을 집중적으로 지원해 경기도 어린이집 관리시스템을 더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