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명 의원, 호계동 노인종합복지회관의 쾌적한 환경개선 관련 정담회 [사진=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 호계동 노인종합복지회관의 쾌적한 환경개선 관련 정담회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이 지난 27일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호계동 노인종합복지회관 관장(혜철)과 함께 주민 생활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지역구 호계동 노인종합복지회관의 쾌적한 환경개선 관련으로 정담회 하는 자리를 가졌다.

노인종합복지회관 혜철 관장은 예산 부족으로 미실시한 노인종합복지관 본관 3층 프로그램실을 리모델링하여, 이용하는 어른신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예산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 6)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오신 어르신들과 더 많은 대화를 통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해 노인종합복지회관 환경개선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예산 확보 및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476-8480, 안양시청 2층)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키워드
#경기도의회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