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  [사진=김포시청]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 [사진=김포시청]

경기도, 김포시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GIMF 2022)’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일 김포시는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지 7일도 되지 않아 매진됐다고 밝혔다. 8월 29일 16시 판매되어 9월 5일 새벽에 매진되었다. 얼리버드 티켓은 전체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에 티켓을 할인하여 판매하는 형태로, 특정 뮤지션이 아닌 행사 자체에 대한 관심도를 고스란히 나타내는 척도로 활용된다.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 얼리버드 티켓이 매진되면서 2차 라인업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1차 라인업에 잔나비, 이센스, 크라잉넛, 애쉬 아일랜드, 너드커넥션, 릴러말즈, 크랙실버, 스프링스, 빌리카터가 포함됐으며, 2차 라인업에도 실력과 대중적 인기를 겸비한 팀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2차 라인업은 9월 8일 경기뮤직 SNS, 페스티벌 공식 누리집(www.gimg.co.kr) 등을 통해 공개된다.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의 공식 티켓은 라인업 공개 이후인 9월 16일부터 판매된다. 1일권 3만원으로 유사 페스티벌과 비교해 저렴한 것으로 평가된다.

전년도 온택트 행사에 이어 올해 최초 대면행사로 개최되는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은 인디 뮤지션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인디신(Scene)에서 음악활동을 시작한 선후배 뮤지션들을 초청한다.

한편,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2’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www.gimf.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