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마사회,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삼안 등 관내 업체 후원이어 환경에너지솔루션㈜도 지난 5일 후원금 3천만원 전달

(좌)이용현 환경에너지솔루션 대표이사, (우)신계용 과천시장 [사진=과천시청]
(좌)이용현 환경에너지솔루션 대표이사, (우)신계용 과천시장 [사진=과천시청]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과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과천 관내 기업의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

6일 과천문화재단에 따르면, 한국마사회,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삼안 등에서 2022년 과천축제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한 데 이어, 환경설비 건설업체인 환경에너지솔루션(주)에서도 2022년 과천축제 후원금 3천만원을 과천문화재단에 전달했다.

지난 5일 시장 집무실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과천문화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신계용 과천시장과 이용현 환경에너지솔루션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용현 대표는 “3년 만에 열리는 과천축제가 보다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작으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라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신계용 과천시장 “축제 개최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축제를 잘 준비해서 우리 시민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