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청춘역 노래자랑 [사진=가평군청]
청평 청춘역 노래자랑 [사진=가평군청]

청평 청춘역 노래자랑 행사가 지난 3일 청춘역 1979 광장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청춘역 1979 조성을 기념하고 “우리마을 노래자랑”을 통해 청평 지역문화콘텐츠 및 마을기업 문화사업을 발전시키고자 청평면 기관단체 협의회와 청평고을 협동조합이 주관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서태원 가평군수와 임광현 경기도의원, 김경수․김종성․이진옥 가평군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과 마을주민 1,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노래자랑 경연 28팀이 각자의 재능을 뽐내었으며, 협동조합 문화가에서 마을문화난장 특별공연인 시낭송, 하모니카 연주, 7080시니어패션쇼 등을 선보여 풍성한 볼거리로 행사를 빛냈다.

노래자랑 본선에 최종 진출한 10팀 중에서 대상에 윤석근님, 으뜸상에 안기동님, 장려상에 김진곤님, 특별상에 박순희님이 수상의 영애를 누렸다.

코로나19로 주춤하였던 면민 행사를 추석 명절 즈음하여 개최하여 오랜만에 주민들이 참여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청평면이 다시 한번 화합하고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지병록 면장은 “청평 구역사가 청춘역 1979로 다시 태어난 것처럼 청평도 다시 화려하게 태어날 것을 기대하고, 그 변화의 역사를 면민과 함께 하겠다.” 그리고 “축제와 공연이 있는 청평, 문화와 예술이 있는 청평, 축제와 예술로 행복한 청평을 만들어 하나되는 청평면, 가평의 중심도시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