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미디어라이브러리, 한진희 저자 초청 강연

안산시(시장 윤화섭) 미디어라이브러리에서는 ‘엄마표 영어교육법’을 주제로 오는 2월 20일 ‘엄마표 영어 이제 시작합니다’의 저자 한진희 씨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다.

초청 강사인 한진희 씨는 자신만의 독특한 영어교육법을 통해 7세까지 영어 노출 제로였던 자녀를 16세에 외국대학에 입학시켰으며, 이러한 경험을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누고자 활발한 강연과 저술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진희 씨는 ‘엄마표 영어의 효과적 방법’과 ‘하루 3시간 기적의 영어 노출법’ 등 엄마표 영어교육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알기 쉽게 풀어내 영어교육에 고민이 많은 부모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아이의 영어실력을 쑥쑥 올릴 수 있는 엄마표 영어를 주제로 부모들이 자녀 영어교육으로 인해 겪는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강연을 기대해도 좋다”며 “이번 저자와의 데이트 시간에 많은 부모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1층 강당에서 진행되며,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8일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 (http://lib.iansan.net) 문화강좌에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중앙도서관 미디어도서관팀(031-481-3890)으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안산시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