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현 당선자, “연천발전 지금 당장 시작, 산적한 현안 발빠르게 해결”
김덕현 당선자, “연천발전 지금 당장 시작, 산적한 현안 발빠르게 해결”
  • 시사팩트
  • 승인 2022.06.0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덕현 연천군수 당선인 [사진=당선인측]
김덕현 연천군수 당선인 [사진=당선인측]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당선자의 스마일 캠프 해단식이 3일(금) 진행됐다. 이번 해단식은 김성원 국회의원(재선, 경기 동두천‧연천)과 도‧군의원 당선자, 그리고 김덕현 당선자를 지지한 다수의 군민들과 당원들이 참석해 김 당선자에 대한 격려와 응원이 끊이질 않았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해단식에서 “이번 지방선거 결과는 국민의힘이 연천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키라는 군민의 명령”이라며, “김덕현 당선자를 비롯한 우리 국민의힘 당선자 모두가 합심해 연천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김덕현 당선인은 해단식 인사말에 앞서 참석자들에게 큰절로 인사하며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했다.

김 당선인은 “이 자리에 모이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 “연천의 변화를 염원하는 많은 분들께서 저 김덕현을 응원해주셨고, 결국 좋은 결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연천 발전은 지금 당장 시작이다. 산적하게 쌓인 연천 현안들을 발빠르게 해결해 나가겠다”며, “윤석열 대통령, 김성원 국회의원과 함께 원팀 핫라인 구축으로 누구나 찾아오는 연천, 누구나 살고싶은 연천을 만들어 군민이 자랑스러워하는 연천을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