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으로 민주당 승리 위해 뛰겠다”

임혜자 광명시장 예비후보 [사진=후보측]
임혜자 광명시장 예비후보 [사진=후보측]

임혜자 더불어 민주당 광명시장 예비후보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저를 믿고 뜨겁게 지지해주신 많은 분들께 패배의 아픔을 드렸다”며 “너무나 큰 빚을 졌다. 평생 잊지 않고 두고두고 갚겠다”고 밝혔다.

임 예비후보는 “경선에서 승리하신 박승원 후보님께 축하드린다”며 “제게 보내주신 김윤호 예비후보님의 큰 지지와 김기춘 예비후보님의 응원에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지자 분들께도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경선 결과에 승복하며,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원팀이 되어 6월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함께 뛰겠다”고 밝혔다.

임혜자 예비후보는 “그러기 위해선 경선 과정에서 불거진 지지자들 간의 오해와 갈등, 서운함을 추슬러야 할 것이다”며 “서로 존중하고 하나로 뭉칠 수 있도록 박 후보께서 최선을 다해주시리라 믿는다. 저도 통합과 화합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임 예비후보는 “광명은 지금 도약과 후퇴를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갈림길에 있다”면서 “민주당은 변화와 쇄신을 요구하는 국민의 명령에 응답해야 할 엄중한 시기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저의 부족함으로 중도에 도전은 멈췄지만 시민의 권익과 광명발전을 위해 또 민주당의 위기 극복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책임을 다하며 늘 시민들과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