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순재, 정영숙, 장용, 오미연 등 베테랑 배우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리얼한 연기로 평범한 일상과 당연한 것들의 소중함 느낄 수 있어

연극 사랑해요, 당신 안내 포스터 [사진=광명문화재단]
연극 사랑해요, 당신 안내 포스터 [사진=광명문화재단]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이 2022년 광명시민회관 세대공감 시리즈로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5월 6일(금) 19시 30분, 5월 7일(토) 16시에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총 2차례 개최한다.

광명시민회관 세대공감 시리즈는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되었으며,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이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항상 곁에 있다는 이유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도 잊고 살아가던 평범한 부부의 이야기다. 일상에서 무뚝뚝한 대화를 주고받는 모습, 그리고 ‘치매’라는 불청객이 찾아오고 나서야 마음 속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들은 리얼리티한 공감을 이끌어낸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순재, 정영숙, 장용, 오미연 등 베테랑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를 무대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6일(금) 공연에는 장용, 오미연 배우가, 5월 7일(토) 공연에는 이순재, 정영숙 배우가 출연한다.

2017년 초연 이후 누적 관객 3만 5천명이 관람한 인기 공연인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5월 가정의 달에 가족들과 함께 평범한 일상과 당연한 것들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해당 공연은 14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가격은 R석 3만원, S석 2만원이다. 광명시민 20%, 경로 50% 등의 할인을 제공하며,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광명문화재단 세대공감 시리즈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광명극장에서 개최하는 음악극 <나무의 아이>와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로 이어진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