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12월 24일(월) 6학년 학생 대상 체육교과 활동의 일환으로 ‘우리 함께 같이 신나는 라인댄스 페스티벌’ 개최

◦ 프로 댄스스포츠 선수 및 6학년 14개 팀의 공연이 순서대로 진행됐다.

2018년 12월 24일 안현초등학교(교장 허기순)에서는 6학년 학생들의‘우리 함께 같이 신나는 라인댄스 페스티벌’을 개최 했다. 6학년 체육교과에 나오는 표현활동 중 라인댄스를 배워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 날 라인댄스 페스티벌에는 허기순 교장선생님과 6학년 담임 선생님 그리고 많은 선생님들께서 참석하여 격려와 힘찬 박수를 보내 주셨다. 프로 댄스스포츠 선수 김병관, 정다혜 선수의 멋진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6학년 14개 팀의 공연이 순서대로 시작됐다.

안현초등학교 학생들은 다양한 음악과 안무 그리고 무대의상까지 준비했다.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통해 본인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뿐 아니라, 6학년 생활의 잊을 수 없는 값진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지도교사 이재한은 “학생들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창의와 인성, 합리적 사고와 공동체 의식까지 갖춤으로써 자신의 삶을 스스로 계발하고 나아가 범세계적 신체문화 계승 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것이다.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열심히 참여해준 학생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