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일자리 창출 협조 부탁.
최대호 안양시장, 일자리 창출 협조 부탁.
  • 시사팩트
  • 승인 2018.12.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 송년의 밤. 이웃돕기 성금 기탁. 시상, 회장 이.취임 등
안양중소기업 송년의밤 결성식 기념 촬영 [사진=안양시청]
안양중소기업 송년의밤 결성식 기념 촬영 [사진=안양시청]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 주최 「송년의 밤」이 지난 3일 오후(19:00) 안양(그레이스켈리)에서 있었다고 밝혔다.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회장 전윤희)는 역량 있는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2011년 5월 첫 결성됐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과 김선화 안양시의회 의장, 기업체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전윤희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장은 기업인들을 대표해 이웃돕기 성금 210만원을 3개 복지기관에 전달했다. 또 우수기업에 선정된 최만순 정광전자(주) 대표와 원재문 신도에이스솔루션 대표가 최대호 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사진 첨부)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특히 신임 회장에 최홍준 ㈜안양장례식장 대표가 선출됐다. 최 신임회장은 내년부터 2년간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를 이끌게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웃돕기 성금 기부에 감사인사를 전하고, 안양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며, 기업에서도 일자리 창출 선도적 역할을 해줄 것을 부탁했다.

행사에 참여한 중소기업인들은 기업 간 활발한 소통으로 일자리창출에 힘을 모으고 어려운 경제여건을 헤쳐 나가자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