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현자섭 의원, 제3회 경기의정대상 수상
광주시의회 현자섭 의원, 제3회 경기의정대상 수상
  • 시사팩트
  • 승인 2018.12.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의회 현자섭 의원, 제3회 경기의정대상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사진=광주시의회]
광주시의회 현자섭 의원, 제3회 경기의정대상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사진=광주시의회]

광주시의회 현자섭 의원이 5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3회 경기의정대상(주민소통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경기의정대상은 풀뿌리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주권 향상을 위해 따뜻한 리더십으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펴온 광역의원 6명, 기초의원 5명 등 총 15명이 선정됐다.

현 의원은 제7대 후반기 의회행정복지위원장을 역임하며 지역균형발전과 현안에 대한 고민으로 생활이 어려운 주민이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치는데 주력했으며 제8대 광주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돼 지역주민의 불편 및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직접 현장에서 의견을 듣고 문제점과 대책을 강구하는 현장중심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 의원은 “본 상의 진정한 수상자는 의정운영에 관심을 주시는 광주시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하며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민수 광주시의회 의회운영전문위원(지방사무관)도 지방의정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무원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