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희 시장 “주몽마을 주민들 위한 소중한 화합의 시간”

군포시 광정동 산본주몽10단지 ‘사랑의 주몽마을 국화꽃 심기 행사’(왼쪽에서 두번째 한대희 시장) [사진=군포시청]
군포시 광정동 산본주몽10단지 ‘사랑의 주몽마을 국화꽃 심기 행사’(왼쪽에서 두번째 한대희 시장) [사진=군포시청]

군포시 광정동 산본주몽10단지에서 10월 7일 한대희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가을맞이 ‘사랑의 주몽마을 국화꽃 심기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주택관리공단 산본주몽10단지 관리소와 주몽부녀회가 광정동 새마을부녀회의 지원을 받아 단지내 도로화단에 국화꽃을 가득 채워 주몽마을을 국화길로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대희 시장은 “국화꽃 심기 행사가 코로나19로 힘겨운 생활을 보내고 있는 주몽마을 주민들이 서로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소중한 화합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산본주몽10단지 김순란 부녀회장도 “코로나19 극복의 염원을 담아 한주 한주 정성껏 심으면서 주민들이 이 꽃들을 보고 희망을 얻기를 기원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대희 시장을 비롯해 윤종호 광정동장, 서태연 군포시 새마을지회장, 안정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신현숙 광정동 새마을부녀회장 등이 참석했다.

자세한 내용은 광정동 행정복지센터(031-390-852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