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안산시포도연구회’에서 판매

대부도‘샤인머스켓’온라인 특별판매 행사 안내 포스터 [사진=안산시청]
대부도‘샤인머스켓’온라인 특별판매 행사 안내 포스터 [사진=안산시청]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안산시포도연구회’를 통해 대부도 샤인머스켓 온라인 특별판매 행사를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시민 안전을 위해 비대면 방식 판매행사로 추진하는 대부포도축제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10월 1일부터 500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온라인으로 대부도 샤인 머스켓 2Kg 한 박스를 3만5천원(무료배송)에 구입할 수 있다.

대부도 샤인머스켓은 서해안의 청정 바닷바람과 풍부한 일조량, 특유의 큰 일교차의 영향으로 다른 지역보다 당도와 향이 월등히 높고 깊으며 아삭한 식감이 매우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가 앞서 온라인 1,2차 특별판매를 통해 판매한 ‘캠벨얼리’ 포도는 판매 시작 수 시간 만에 품절되었고, 3,4차로 판매한 ‘샤인머스켓’ 포도 또한 판매 당일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으며, 구매자들이 작성한 상품 후기 또한 각각 5점 만점에 4.9점과 4.8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부도 샤인머스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코로나19로 판로 확보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도 재배 농가들에게도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