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예술 단체와 함께하는 광명극장 8월 기획공연‘광명복(福)고(Go)’개최

-‘소리빛예술단’이 선보이는 명품 국악 공연

소리빛 예술단 공연 모습 [사진=광명문화재단]
소리빛 예술단 공연 모습 [사진=광명문화재단]

(재)광명문화재단에서는 오는 8월 26일(목) 오후 7시 30분,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8월 공연‘광명복(福)고(Go)’를 개최한다.

‘광명복(福)고(Go)’는 복고(레트로)와 福(복)을 조합한 공연으로, 관객 모두 쉽게 국악을 접할 수 있도록 ‘소리빛예술단’에서 기획한 퓨전 국악공연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바람 ▲해금연주 ▲국악가요 ▲K-jazz ▲평화의 두드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바람과▲평화의 두드림은 ‘소리빛예술단’이 광명복(福)고(Go)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예매는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연 안내 내 네이버 폼(http://naver.me/GY2aZud7)을통해 신청 가능하다.

(재)광명문화재단 관계자는‘광명복(福)고(Go)’공연을 통해 “광명시민들의 국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광명시의 국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백신 1·2차 예방접종증명서를 제시하는 선착순 관람객 5명은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공연 및 관람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02-2621-889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