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기관 영상제작지원 참여기관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화성시문화재단]
관내기관 영상제작지원 참여기관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화성시문화재단]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 화성시미디어센터는 화성시의 관내기관을 대상으로 기관의 활동에 관한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이번 ‘관내기관 영상제작지원’ 사업은 화성시에서 활동하는 기관의 활동모습과 더불어 화성시의 문화를 소개하고자 기획되었다.

화성시 관내기관들은 8월 16일부터 8월 27일까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media.hcf.or.kr)를 통한 이메일 접수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4개의 기관을 선정한다. 선정된 기관은 신청 시 제출한 영상 제작 계획안을 토대로 화성시의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미디어센터와의 협의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시의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주제가 아닌 개인행사 및 개관식 등의 단순 촬영일 경우 또는 타 신청 기관과 중복된 주제일 경우 선정에서 제외 될 수 있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영상 제작으로 화성시의 문화와 기관들의 활동 내용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화성시 관내기관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시미디어센터는 미디어콘텐츠제작지원 <미디어 창작단>, 마을미디어 활동가 양성과정 <마을PD>, 하반기 상설교육 <온앤온미디어> 등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미디어팀(031-8015-27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