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어울림마당 제7회 동아리경진대회 청소년 [사진=평택시청]
청소년어울림마당 제7회 동아리경진대회 청소년 [사진=평택시청]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 10대기획단(회장 김서연)이 주관하는 2021 평택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제7회 동아리경진대회>에 참가할 청소년 동아리를 다음달 7일(금)까지 모집한다.

<제7회 동아리경진대회>는 5월 29일(토)에 진행되는 평택시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지역 내 청소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환경문제 등의 캠페인, 동아리 홍보 등 부스 운영과 청소년들이 다양한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댄스, 랩, 노래 등 공연이 운영될 예정이다.

동아리경진대회 신청방법은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된 구글 문서 작성을 통해 가능하고, 공연팀의 경우 사전 영상 오디션 심사를 진행하기 위해 구글 문서에 기재 된 이메일로 영상도 함께 접수해야 한다.

또, 이번 동아리경진대회는 [2021 평택시 청소년자치조직(동아리)연합회]에 가입된 동아리만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합회 가입을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고, 연합회 가입 역시 문화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된 구글 문서 작성을 통해 가능하다.

<제7회 동아리경진대회>와 관련한 내용은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센터 활동기획팀(031-646-5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