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까지 시청 홈페이지에서 접수, 12월 수상자 선정해 수원시장상 수여 및 상금 지급

수원시가 '수원 공공일자리 창출 방안'에 대한 시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수원시에 필요한 공공일자리 창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원시는 창의성·효과성·계속성·추진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시 일자리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주요 공모 내용은 ▲청년·여성·장애인 등 대상별 공공일자리 창출 방안 ▲수원 산업·문화 등 지역 맞춤형 일자리 창출 방안 ▲공공서비스 확충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방안 ▲기존 공공일자리 정책 개선 방안 등이다.

수상자는 수원시 공공일자리 심사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12월 최종 선정되고, 수원시장상 수여와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최우수상은 200만 원(1명), 우수상은 100만 원(1명), 장려상은 각 50만 원(4명)이다.

공모 기간은 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며, 수원시 공공일자리 창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원시 홈페이지(http://www.suwon.go.kr) 하단의 ‘공모, 접수→수원시 공공일자리 아이디어 공모’ 페이지에서 제안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분량은 한글파일 함초롬바탕체 12포인트, 줄 간격 160%로 A4용지 5장 이내다.

원영덕 일자리정책관은 “고용 한파가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공공일자리는 고용 촉진과 민간일자리 창출의 희망이 될 수 있다.”면서 “참신하고 실현 가능한 공공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수원시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