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찾기 프로젝트’ 안내 포스터 [사진=나래인성교육원]
‘꿈 찾기 프로젝트’ 안내 포스터 [사진=나래인성교육원]

나래인성교육원(원장 김미숙)은 2학기 개학을 앞두고 청소년들에게 새 학기의 방향과 진로에 대한 고민 등을 들어주기 위한 2020 온라인 청소년 인성캠프 – 포스트 코로나 ‘꿈 찾기 프로젝트’를 기획, 8월 24~25일 양일간 유튜브 방송과 ZOOM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한다.

김미숙 원장은 “지난 8일 여름 방학 특집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인성교육’을 성황리에 종료 후, 온라인 개학 등으로 청소년들이 상호 교류하고 유대 관계를 맺는 것이 어려워진 현실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학생들의 인성 함양을 기하고 더 나아가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주는 데 한 몫을 담당하고자 본 캠프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하루 2회 박문택 변호사의 마인드 특강 ‘Everything and Nothing’, 김소은 원장(서울 여성병원)의 ‘건전한 성, 건강한 청소년 기 보내기’, 서울대 출신 조민지씨로부터 배우는 ‘공부와 마인드’ 등 다채로운 특강 이외에도 온라인 공간 안에서 이뤄지는 단체 협력게임, 시사 상식, 인문, 예술 분야를 망라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골든벨, 뮤지컬과 문화공연 시청 등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접수는 구글 링크 (https://forms.gle/SQ9BuMo7ESBdM9QL6)를 통해 받는다.

전국 중고등학생, 대학생, 학부모, 청소년 교육에 관심 있는 모든 관계자 등은 참석이 가능하며,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나래인성교육원 1:1 채팅방이나, 010-4532-8588로 주시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